초저가 스마트사립교환 > 교육

  • Study Abroad

    North America, Europe & Asia

  • College Abroad

    College Consulting & Financial Aid

  • Career Abroad

    Internship, Volunteer works


  • 영국직업체험 Plus 자유여행

    영국직업체험 Plus 자유여행#영국직업체험 #대학생인턴쉽 #런던투어 #영국여행Tenative Itinerary DateMorningAfternoonEvening1(토)인천출발 13:30런던도착 17:25저녁, 체크인, 휴식2(일)런던투어런던투어셀프가이드 투어, 관광, 쇼핑3(월)런던-서폭이동Welcome Talk, 오리엔테이션워킹투어, 휴식4Greene King (Dom South Mark…

    Book Now
  • Best Skill Compe…

    2022년 6월과 7월에 베트남에서 개최되는 미용대회 및 현지 대학 교류를 위해 인그룹익스체인지에서는 베트남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국가의 현지파트너 개발과 교류확대, 대학간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국가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인그룹 익스체인지에서는 2022년 1차대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고 호치민에서 예정된 2차대회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nb…

    Book Now
  • 얼리버드 조기지원 특별혜택 참…

    지난 12월까지, 얼리버드 조기지원 특별혜택 참가비 $8,300 프로모션을 진행했었는데요~이번 정규 지원에서도 저희 인그룹은 국내 최.저.가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4년 전통, 미국교환학생관리감독기구 CSIET 정식 회원사 재단 ="세계 청소년 문화교류 미국공립교환학생 프로그램에대한민국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미국공립교환학생 참가신청 및 ELTis 영어능력평가 무료 …

    Book Now

미국중고생유학 초저가 스마트사립교환

페이지 정보

조회 1,116회 작성일 19-03-22 00:29
  • 목록

본문

초저가 미국중고교유학과 인스테이트 학비

인그룹익스체인지(INGROUP Exchange) 미국교환학생 프로그램에서는
초저가 사립유학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비용에대한 걱정, 매년 올라가는 비용, 프로그램에대한 안정성 그 어느것 하나 놓칠 수 없겠지요
하지만 전략이 필요합니다. 국내대학입시에도 많은 전략이 필요해서, 정보가 중요하듯이 해외유학도
단순히 유학을 보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 입시전략과 재정적인 관리도 필요합니다
.
목표가 무엇인가요? 대학이 그 궁극적 목표로만 치부하기에는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어정쩡한 계획으로는 애매한 결과만 나올 뿐입니다
.


현명한 결정 vs 폼생폼사의 결정

1.
재정적으로 넘쳐나지 않으면, 고가의 학교를 피하라
2.
유명한 지역, 또는 동부만을 선호하지 마라
3.
여러분 자녀들의 성적으로 미국에서 네이티브와 경쟁해야 함을 명심하라
4.
궁극적 목적을 대학입시에 둔다면, 지금은 잠시 움츠려라
5.
년간 2만불과 년간 5만불….수준차이 크지 않다. 학점관리 잘받고, 적응하기 좋은곳을 가라.
6.
미국대학을 목표로 고교진학을 한다면, 대학까지 비용을 고려하고 결정하라.


인그룹이 기획한 초저가 스마트사립교환 프로그램

학비를 포함한 비용이 1만불대 후반부터 2만불대 중반입니다.
총비용이 2만불대 중반부터 3만불대 중반까지의 일반적인 사립교환프로그램도 역시 인그룹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1200
여곳의 학교 데이터 베이스로 여러분의 학력과 재정상황, 특별한 요구를 반영하여 최적의 입학가능한 학교를 수배합니다.

인그룹(INGROUP)에서 지난 7년간 정말 극소수를 제외하고, 모든 학생들이 미국의 4년제 대학에 진학했습니다.
저희 프로그램이 특별해서가 아닙니다. 쌓여진 노하우와 가이드라인을 따라 움직여만 주면 가능한 일입니다.
인그룹이 미국내 오랜 경험을 통해, 기존의 사립유학 프로그램보다 저렴한 초저가 스마트사립교환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물론,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한 것이지, 학교들의 수준이 떨어져서가 아닙니다.
그와 더불어 미국고교에서 3년이상 체류하게되면 미국거주자와 동일한
인스테이트
(In-State) 튜이션(Tuition)을 적용받아 일부대학에 개런티로 입학이 가능합니다.
또한 미국내 150위권 이내 대학의 장학금입학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년간 $25,000 내외에서 모든 학비와 체류비용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인스테이트 튜이션 프로그램

적어도 3년이상 고등학교를 다니며 거주하게되면 1년대학학비가 고작 $5,000에서 $8,500에 불과합니다.
년간 최소 $9,000에서 $18,000 사이의 학비를 절감할 수 있고, 4년을 다닌다면 $36,000에서 $72,000을 절약할 수 있는 비용입니다.
굳이 미국에 학비를 모두 내고 다녀야 할 필요가 없지 않겠습니까?
물론 고등학교재학중 조건은 있습니다. 고교평균 B이상 그리고 ACT 21 입니다. 
그리고 12학년 학생이라 할지라도 학교에 타진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 

미국대학과 미국사립교환의 비용절감도 결국 정보의 싸움입니다.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그룹익스체인지
02-567-0662 / 카톡친구 ingroup
 

전체 0건의 글이 있습니다.
교육 목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내용보기]

EST 1998
INGROUP Exchange, Inc 인그룹익스체인지
This site and all contents are copyright by INGROUP Exchange, Inc.